윈도우 10 배경화면 다운로드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벽지는 우아하고 윈도우 8과 윈도우 8.1에서 제공 하는 기본 벽지 보다 훨씬 낫다. 윈도 즈 10 RTM 벽지가 안에 함께 나눠 졌다. 매우 인기가 되지 않습니다 TIF 형식. 를 열 수 있습니다. TIF 이미지를 Windows 사진 뷰어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바탕 화면 배경으로 설정을 클릭 합니다. 양자 택일로, 당신은 PNG 또는 JPG로 Paint.Net 또는 온라인 이미지 처리 서비스와 같은 좋은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TIF 이미지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zip 패키지를 포함 하 여 9 개의 다른 해상도에서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 트에 대 한 기본 영웅 벽지를 포함: ms는 윈도우 10 RTM의 기본 벽지를 만드는 시간과 노력을 많이 넣어 있다. 사람이 어떻게 마이크로소프트가 디폴트 벽지 나 윈도 즈 10 RTM을 위해 영웅 벽지를 만들었는지 보기 위해 공식적인 비디오를 볼 수 있는 동안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직 벽지를 다운로드할 연결을 제공 하지 않는다. 당신은 윈도 즈의 사용자에 게 벽지를 제공 하는 것을 위해 또한 헌신적인 사이트 할 수 있다. 당신은이 위치에서 원한 벽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배경 화면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사이트에 등록 하지 않아도 됩니다.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 및 변경 사항과 함께 새로운 기본 영웅 배경 무늬도 추가 하 고 있습니다. 새로운 배경은 기념일 갱신에서 찾아낸 것과 아주 유사 하다, 그러나 창조 자 갱신에서 묶인 것은 그림 대신에 디지털 버전, 이다.

그것은 아직 다른 벽지 웹사이트입니다. 그것은 윈도 즈 10을 위해 모든 카테고리에 (서) 벽지의 포괄적인 컬렉션을 가진다. 웹사이트는 윈도 즈 10을 위해 벽지의 대단한 스톡을 가진다. 사용자는이 웹사이트에 그들의 심상을 제출할 수 있다. 윈도우 10 처리 색상은 전임자에 비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는 어떻게 그 한계는 우리가 인터페이스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색상 뿐만 아니라, 우리가 그것을 사용자 정의에 관해서 수정할 수 있는 UI 요소에 미치는 영향. 그것 같이 제한으로 디자인을 적응 시킬 좋은 벽지를 찾아내고 그것으로가는 적당 한 악센트 색깔을 놓는 것은 오히려 까다롭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윈도 즈 10 데스크탑에 붙일 수 있는 HD 벽지를 위해 가장 대중적인 사이트 중의 하나 이다. 다른 범주의 수백을 찾아보십시오. 그것은 이동 하기 쉽고 웹사이트에 많은 윈도 즈 10 사용자를 끌어당기는 인터페이스를 이용 한다. 이 웹사이트에 관하여 중대 한 것은 당신이 웹사이트에 다른 크기의 창 10 벽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HD Windows 10 벽지의 또 다른 근원 이다. 여기서 당신은 종류의 수백을 통해 찾아보고 선택권의 수천에서 선택할 수 있다.

눈길을 끄는 벽지는 모든 종류에서 당신의 탁상용 보기를 차갑게 만들 수 있다. 귀하의 모든 그래픽에 대 한 vvlstudio 믿을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그래픽에 대해 미 쳤 다 면 그것은 윈도 즈 10 벽지의 좋은 컬렉션을 가진다. 그것은 웹 사이트에서 그가 멀티 모니터 월페이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윈도 즈 10을 위해 HD 벽지를 다운로드 하는 가장 좋은 소스 중의 하나 이다. 이것은 벽지를 위한 열성적인 위치가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Google 심상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배경 화면의 거의 아무 종류나, 찾아낼 수 있다. 우리는 윈도우 10과 뛰어난 페어 50 멋진 월페이퍼의 목록을 뽑아 봤어요; 당신은 운영 체제는 이러한 배경 화면으로 갈 수 있는 악센트 색상을 선택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자신의 사용자 정의 색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