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오라클 다운로드

추가 기능을 설치 하 여 주황색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에서 추가 기능 관리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PyQt5로 오렌지를 달리 거 나 여러 pyqt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면, 사용 하는 pyqt 버전으로 환경 변수 QT_API를 설정, 예: 설치 오렌지 파이썬 및 모든 필요한 라이브러리와 함께 (파이썬, numpy, scipy, scienkit 학습, pyqt, …) miniconda와 오렌지를 설치 한다. 관리자 권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귀하의 운영 체제 (파이썬 버전 3.5 +)에 대 한 아나콘다를 설치 합니다. 오렌지에 대 한 가상 환경 만들기: 몇 가지 미리 만들어진 VMs 개발자를 위한 설계 및 Oracle 기술 네트워크 사이트에 이상 호기심. 이렇게 하면 최신 주황색 릴리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설치 Orange3: 오렌지도 파이썬 패키지 인덱스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컴파일러를 설치 합니다. 그럼 Orange3 폴더로 이동 하 고 실행: 버추얼 사용자 설명서는 위의 버추얼 패키지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모든 것을 설치 하지 않고 그것을 살펴보고 싶으면, 당신은 또한 여기에 액세스: 참고: 버추얼 업그레 이드 후 뿐만 아니라 손님 추가를 업그레이 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자주 묻는 질문 목록에서 살펴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파이썬은 아나콘다 배포판에 의해 제공을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거의 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당신이 버추얼 박스에 대 한이 섹션에서 바이너리에서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는 채널의 목록에 conda-포지를 추가 하기 전에 버전 4.0 모두 버추얼 개인 사용 및 평가 라이센스 (puel) 아래에 발표 됩니다.

버추얼 박스 4.0의로 서, 확장 팩은 버추얼 개인 사용 및 평가 라이센스 하에 다른 패키지는 GPL 버전 2의 조건에 따라 출시 됩니다 아래에 릴리스 합니다. 다운로드 함으로써, 귀하는 해당 라이센스의 이용 약관에 동의 합니다. 다운로드 함으로써, 귀하는 해당 라이센스의 이용 약관에 동의 합니다. 만약 당신이 최신 버추얼 박스 5.1 패키지, 버추얼 박스 5.1 빌드를 참조 하십시오 찾고 있어요. 업그레이드 고려 하십시오. 귀하의 아나콘다 프롬프트에서 귀하의 채널에 conda-포지를 추가: 또한, 특히 버추얼 박스의 사용에 관한 우리의 라이센싱 FAQ에서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버추얼 소스는 GNU 일반 공중 사용 허가서, 버전 2의 조건에 따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합니다.

누락 된 라이브러리에 적합 한 바퀴를 가져옵니다. numpy + mkl과 scipy가 필요 합니다. 여기 버추얼 바이너리와 소스 코드에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